시장이 커지는 건 확실한데.. 우리나라에는 선두기업이 아직 없죠.
관련주라고 하면... 이정도...
동원F&B는 미국 비욘드미트(Beyond Meat)사와 공급계약을 맺고 판매에 나섰고 롯데푸드는 대체육 브랜드 ‘엔네이처 제로미트’를 론칭했다. 다만 아직까지는 일반 고기보다 비싼 가격으로 부담스럽다는 평이 많다.출처 : 금강일보(http://www.ggilbo.com)
확실히 커지는 시장인 만큼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해 보입니다.
-----------------------------------------------------------------------------------------
‘당근으로 만든 연어’…대체 단백질 시장 2035년 330조원 전망
n.news.naver.com/article/366/0000712460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건강·환경·동물 복지 등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우리 기업들도 대체 단백질 시장에 적극 진출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왔다. 한국무역협회
n.news.naver.com
판 커지는 대체 단백질 시장···“韓 기업들도 기회 창출해야”
www.sedaily.com/NewsView/22M8QK4Z8N
판 커지는 대체 단백질 시장…“韓 기업들도 기회 창출해야”
/이미지투데이코로나19 이후 건강·환경·동물 복지 등에 대한 관심이 커짐에 따라 우리 기업들도 대체 단백질 시장 진출에 적극 나서야한다는 주장이 나왔다. 한국무역협회 국제무역통상연구원
www.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