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론의 투자이야기

반응형

 

시장이 커지는 건 확실한데.. 우리나라에는 선두기업이 아직 없죠.

 

관련주라고 하면... 이정도...

 

동원F&B는 미국 비욘드미트(Beyond Meat)사와 공급계약을 맺고 판매에 나섰고 롯데푸드는 대체육 브랜드 ‘엔네이처 제로미트’를 론칭했다. 다만 아직까지는 일반 고기보다 비싼 가격으로 부담스럽다는 평이 많다.

출처 : 금강일보(http://www.ggilbo.com)

 

 

확실히 커지는 시장인 만큼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해 보입니다.

 

-----------------------------------------------------------------------------------------

 

‘당근으로 만든 연어’…대체 단백질 시장 2035년 330조원 전망

n.news.naver.com/article/366/0000712460

 

‘당근으로 만든 연어’…대체 단백질 시장 2035년 330조원 전망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건강·환경·동물 복지 등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우리 기업들도 대체 단백질 시장에 적극 진출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왔다. 한국무역협회

n.news.naver.com

판 커지는 대체 단백질 시장···“韓 기업들도 기회 창출해야”

www.sedaily.com/NewsView/22M8QK4Z8N

 

판 커지는 대체 단백질 시장…“韓 기업들도 기회 창출해야”

/이미지투데이코로나19 이후 건강·환경·동물 복지 등에 대한 관심이 커짐에 따라 우리 기업들도 대체 단백질 시장 진출에 적극 나서야한다는 주장이 나왔다. 한국무역협회 국제무역통상연구원

www.sedail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